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끄적임

드디어 나도 인싸?! 갤럭시 Z플립 5G 샀다!!

by 킴달성 2020. 10. 29.

 

안녕하세요 킴달성입니다!

 

오랜 고심 끝에 질렀습니다!

갤럭시 Z플립 5G!!

저는 아이폰 4부터 4S, 6, 8, XS MAX까지 쭉 사용하던
애플빠.. 까진 아니었지만 

아이폰을 엄청 많이 오랫동안 사용하던 사람이었어요!

최근에는 블랙베리 클래식과 키 2를 사용하고 있다가 

Z플립 5G 출시를 보고
너무너무 가지고 싶어서 고민을 계속하다가

일던 사고 보자!라는 생각으로 질러버렸습니다..

삼성 홈페이지에서 자급제(공기계)
165만 원 일시불!!!!!!!!!!!

 

 

 

 

무이자 할부로도 살 수 있었지만
남자는 한방 아니겠습니까?! ㅋㅋㅋㅋㅋㅋ

한 두 달은 쫄쫄 굶을 수 있겠지만 어쩌겠어요
지름신이 와버렸는걸요 ㅋㅋㅋㅋㅋ

저만 이런 거 아니잖아요? ㅋㅋㅋ

 

이런 고민은 실물을 받아 눈으로 보는 순간
사라지는 마법이 펼쳐집니다!!

 

 

 

 

내부 구성품은 심플합니다! 요즘엔 모든 휴대폰이 심플!

약간 아쉬운 점은 기본 케이스가 없다는 점... 

이 부분은 일단 아쉽더라고요.
케이스 부분까지 미리 샀어야 했는데..

만약 저처럼 제조사 사이트에서 주문하실 분들이 있다면
미리미리 사용할 액세서리도 같이 준비하세요~

 

 

 

 

첫 만지는 이 감촉.. 역시 새 제품 첫 느낌은
너무나도 행복합니다!

많은 분들이 자세한 리뷰를 작성한 것이 많은데

전문가가 아닌 찐 일반인인 저는 그냥 첫 실물을 본 느낌과 생각나는 데로 지금 이렇게 글을 작성하고 있습니다.

이 부분은 필히 알고 있어야 합니다.
전문으로 하는 사람이 아닙니다! ㅋㅋ

 

 

 

 

저는 시크한 블랙 색상(정식 명칭 아님)을 구매를 했어요!

이게 사진으로 어떻게 보일 진 모르겠지만
너무 마음에 들어요! 지문도 생각보다 잘 안 묻고

느낌 감촉 이거 진짜 너무 지립니다! ㅋㅋㅋㅋㅋ

 

흠집 날 걱정에 케이스를 끼고 싶은데..
이 감촉만 생각하면 케이스는 생각도 안 나요 ㅋㅋㅋ

물론 저만 그렇게 생각할 수 있지만 아시죠?
새로운 기기는 항상 모든 게 기분 좋게 하는 거 ㅋㅋㅋ

 

 

 

 

한참을 만지면서 접어보고 펼쳐보고 액정 건드려보다가
조심스럽게 전원을 켜봤습니다

우리나라 삼성이 크~

뭐든 기분이 좋네요 ㅋㅋㅋㅋ
지금 이렇게 글을 작성하는 이 순간에도
자꾸만 Z플립으로 시선이 가는 건 왜일까요?ㅋㅋ

 

 

 

 

와이파이 설정하고 기본 세팅을 하고 찍은 사진입니다.

아이폰만 사용하던 저에게 갤럭시 너무나 어색한 배경..
뭐 하루면 적응하겠지만ㅋㅋ

 

이제 유심도 끼고 정식으로 사용을 해보면서
찐 일반인이 사용한 Z플립 사용기도 올릴 예정입니다.

전문으로 하시는 리뷰와는 사뭇 다른 제 개인감정이 많이 들어간 리뷰 같은 자랑하는 글이었어요 ㅋㅋㅋ

사용기 글을 작성할 때는 리뷰하시는 분들처럼
많은걸 작성해보려 할 테니 살짝 기대해 주시기 바랍니다

 

전 이만 Z플립5G랑 놀러 가야겠어요! 빠잇!

댓글